INTERPETKOREA

제목 브라이트바이트 '티타늄 디옥사이드' 성분 관련 공지
등록일 2018-04-16


안녕하세요. 인터펫코리아입니다.


당사는 현재 미국으로부터 Brightbites를 국내로 수입 및 판매하는 회사로서, 금번 브라이트바이트에 함유된 성분 중 티타늄 디옥사이드이슈로 인해 우려를 끼쳐드린 점에 유감을 표하며, 제조사인 Diamond Pet Food로부터 전달 받은 내용을 통해 반려동물에게 유해하지 않다는 내용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.


미국 FDA티타늄 디옥사이드(Titanium Dioxide)’를 각 식품의 총 함유량의 약 1.0%까지 허용하였으며, Diamond Pet Food 담당 수의사를 통해 Brightbites에는 해당 성분의 함유량이 1.0% 미만, 즉 적정치의 허용 범위 내에서 생산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








티타늄 디옥사이드(Titanium Dioxide)’ 성분은 식품 첨가물 공전에 등재되어 있는 성분으로서 안전성을 입증받아 Brightbites의 품목별 사료성분 등록을 완료하였으며, 매년 실시하는 안전성 검사에서도 합격하였기 때문에 당사에서 수입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.

또한, 반려동물 및 사람들을 대상으로 티타늄 디옥사이드암을 유발시켰다는 연구 결과는 현재까지 아직 없었으며, ‘티타늄 디옥사이드는 현재에도 식품 첨가제 및 처방 의약품 등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섭취 중인 원료 중 하나입니다.

 

Brightbites를 향한 고객님들의 지속적인 신뢰와 관심 감사드리오며, 늘 안심하고 급여하실 수 있도록 반려동물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인터펫코리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